본문 바로가기
본거/영화·애니

엑스맨 3 - 최후의 전쟁

by 고창달맞이꽃 2014. 1. 31.
728x90

 

시리즈 중에 줄거리가 가장 마음에 들면서도 불만이 많은 3편.

영화의 짜임새는 좋은데 두가지 불만이 있다.

먼저 이미 죽어 없어진 진을 되살리는 것도 모자라 불안정한 심리때문에 이중인격이 될 수도 있는 설정이라니..

이전편에 살짝 그런 힌트라도 있었으면 이해하겠지만 후속편을 위해 억지로 만들어낸듯한 설정으로 느껴진다.

(원본 코믹스는 안본 관계로 거기서는 어찌 표현되어있을진 모르지만, 영화만 본 입장에서...)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돌연변이 치료제를 맞아 인간으로 돌아간 에릭이 체스말을 살짝 움직이는 모습을 보이며 아직 끝나지 않은 다음편을 예고한다.

이것 또한 너무 어거지 성 설정이 아닌가 싶다.

로그는 사랑하는 남자친구와의 관계때문에 치료제를 맞고 완전한 인간으로 돌아가는데 왜 에릭은 초능력이 남게되는가??

요즘 영화가 워낙 스토리를 이리저리 꼬고 과거와 현재를 엇갈리게 촬영해 이전 얘기를 나중에 개봉하는 등 예상 밖의 진행이 있는지라 일단은 이러한 불만은 다음편에서 어찌 풀어내거나 해명이 될지 의문만으로 남겨두고 지켜봐야겠다.

 

다른 얘기로, 올해 새로운 시리즈가 개봉하는걸로 보이는데 그 중 캐스팅 정보에 울버린역의 휴잭맨이 주연이고 에릭이나 사비에는 조연으로 등장하는 것을 보고 영화평에 달린 글 중 상당수가 왜 자꾸 울버린만 주인공으로 쓰고 비중이 제일 많은지 불만들이 많은걸 보았다. 물론 휴잭맨의 매력은 인정들 하지만...

내가 보기에도 조금은 그런 감이 없잖아 보인다.

그래도 그거야 제작자 마음이고 관람자들이 원한다고 스토리 다 바꿔버리면 그야말로 우리나라 드라마 꼴이 될 수도 있을테니^^ 그냥 재밌게 기다려봐야겠다.

반응형

'본거 > 영화·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  (0) 2014.02.01
더 울버린  (0) 2014.01.31
엑스맨 2  (0) 2014.01.30
엑스맨 1  (0) 2014.01.29
엑스맨 탄생 - 울버린  (0) 2014.01.29

댓글